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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및 기본 과학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에 산업 시대는 원시 생물 정신 과학자와이 네트워크 공간을 통해 당신과 내가 둘 다 미친 실험실에 온, 투지로 가득하다. 홈 INBforum.com, 영구 이름 :twtmo.forums2u.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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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자습서 마야Maya 강좌 [마야MAYA] 마야 5.0의 새로운기능 활용 Empty 자습서 마야Maya 강좌 [마야MAYA] 마야 5.0의 새로운기능 활용 Fri May 27, 2011 9:56 am

Adm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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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버전에서 Dynamics Compiler가 Intel C++ compiler로 바뀌었다. 덕분에 Maya에서 Dynamics의 성능이 20~90% 향상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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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aint Effect to Polygons가 추가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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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 103>


Modify > Convert > Paint Effects To Polygons는 Paint Effects strokes을 history가 연결된 polygonal meshes에 변환한다.


polygonal meshes를 이용해서 mental ray, Hardware renderer와 Vector renderer를
할 수 있고, 반사(reflections), 굴절 (refractions)을 표현할 수 있으며, 일반 Polygon 도구를
이용해서 Polygon 오브젝트에 변형을 가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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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 104>


- Vertex Color Mode 는 이 값은 polygonal meshes로 변환 할 때 Polygon Vertex의 Color를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를 설정한다.

None은 Vertex Color를 만들지 않는다.
Color는 polygonal meshes로 Convert 할 때 Paint Effects strokes의 Color을 Vertex에 적용해서 Display 한다.
Illuminated는 polygonal meshes로 Convert 할 때 Paint Effects strokes의 Illuminated을 Vertex 에 적용해서 Display 한다.
적용된 Vertex Color는 Edit Polygons > Color > Apply Color나 Paint Vertex Color Tool에서 수정 할 수 있다.

Custom Polygons Display 옵션에서 Color에 Color in Shaded Display을 On 시켜야 Display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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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105 >


- Quad Output는 polygonal meshes로 Convert 할 때 Face를 삼각형으로 만들 건지 사각형으로 만들 건지를 설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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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 106 >


-
Hide Strokes은 polygonal meshes로 Convert 한 Strokes를 감춘다. Strokes이 감춰졌다
하더라도 history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Strokes의 속성을 변경하면 polygon mesh도 변형된다.


- Poly Limit는 polygonal meshes로 Convert 할 때 너무 많은 Face를 만들지 않도록 변환되는 Face의 개수를 설정한다. 0으로 설정하면 한도는 설정 되지 않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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