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영상 프리뷰] 스마트한 SUV, 2011년형 뉴 링컨MKX Wed Apr 27, 2011 9:21 am
Admin
Admin
이스
해 초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화려하게 데뷔한 2011년형 뉴 링컨MKX는 향상된 가속반응과 핸들링, 브레이크 성능 개선등을 통해
운전자와 도로간에 더욱 긴밀한 느낌을 제공해주며, 자동차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처럼 터치와 음성명령으로 각종 엔터네인먼트,
전화, 네비게이션, 그리고 실내온도 컨트롤이 가능한 '마이링컨 터치 드라이버 커넥트' 기술을 채택해 럭셔리에 스마트를 더했습니다.
가격 및 제원
]
[You must be registered and logged in to see this image.]
올해 초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화려하게 데뷔한 2011년형 뉴 링컨MKX는 향상된 가속반응과 핸들링, 브레이크 성능 개선등을 통해
운전자와 도로간에 더욱 긴밀한 느낌을 제공해주며, 자동차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처럼 터치와 음성명령으로 각종 엔터네인먼트,
전화, 네비게이션, 그리고 실내온도 컨트롤이 가능한 '마이링컨 터치 드라이버 커넥트' 기술을 채택해 럭셔리에 스마트를 더했습니다.
가격 및 제원
구분 | 항목 | 제원 | |
크기 및 중량 | 전 | 장(mm) | 4755 |
폭(mm) | 1925 | ||
고(mm) | 1750 | ||
휠 베이스(mm) | 2825 | ||
승차정원(명) | 5 | ||
공차중량(kg) | 2070 | ||
엔진 및 성능 | 형식 | 3.7L Ti-VCT V6 | |
배기량(cc) | 3726 | ||
최대출력(ps/rpm) | 309/6,500 | ||
최대토크(kg·m/rpm) | 38.7/4,000 | ||
연료탱크용량(ℓ) | 72.7 | ||
표준연비(km/L) | 8.3 | ||
CO2(g/km) | 284 | ||
트랜스미션 | 형식 | 6단 자동 | |
구동방식 | AWD | ||
섀시 | 서스펜션 | 전륜 | 독립식 맥퍼슨 스트럿 |
후륜 | 독립식 4링크 | ||
브레이크 | 전륜 | 디스크 | |
후륜 | 디스크 | ||
타이어 | P245/50R20 | ||
가격 (부가세 포함) | 5,900만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