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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및 기본 과학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에 산업 시대는 원시 생물 정신 과학자와이 네트워크 공간을 통해 당신과 내가 둘 다 미친 실험실에 온, 투지로 가득하다. 홈 INBforum.com, 영구 이름 :twtmo.forums2u.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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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자습서 마야Maya 강좌 [MAYA마야] 마야. CG Lighting의 기본 사항 [maya/마야학원] Empty 자습서 마야Maya 강좌 [MAYA마야] 마야. CG Lighting의 기본 사항 [maya/마야학원] Fri May 27, 2011 9:55 am

Admin


Admin

내 Main light는 보통 Contrast가 강하며 Negative Space 와 Positive Space를 강하게 나누는
역할을 한다. 화면을 정할때 어디서 메인 라이트가 오는가를 생각하고 모델링을 하고 위치를 배열하면 좋겠다.



<table bgcolor="#ffffff" border="0" cellspacing="0" width="543">

<tr>
<td style="color: rgb(51, 51, 51);" colspan="2">Main Light

1.실내 Main light는
보통 Contrast가 강하며 Negative Space 와 Positive Space를 강하게 나누는 역할을 한다. 화면을
정할때 어디서 메인 라이트가 오는가를 생각하고 모델링을 하고 위치를 배열하면 좋겠다.
</td></tr>
<tr>
<td style="color: rgb(51, 51, 51);" width="509">[You must be registered and logged in to see this 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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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ble>
<table bgcolor="#ffffff" border="0" cellspacing="0" width="543">

<tr>
<td style="color: rgb(51, 51, 51);" colspan="2" height="23">2. 야외 낮 Main Light는 Contrast가 라이트가 전반적으로 비취게 된다. </td></tr>
<tr>
<td style="color: rgb(51, 51, 51);">[You must be registered and logged in to see this image.]
[You must be registered and logged in to see this image.]</td></tr>


</table>
<table bgcolor="#ffffff" border="0" cellspacing="0" width="543">

<tr>
<td style="color: rgb(51, 51, 51);" colspan="2">3. Main Light의 밝기와 칼라등은 배경화면에서 따오는게 보통이다. 배경 화면과 가장 잘 조화를 이루는 Hightlight을 맺히게 하면 두 그림이 Match가 잘 되었다고 할 수 있다. </td></tr>
<tr>
<td style="color: rgb(51, 51, 51);">[You must be registered and logged in to see this 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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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d style="color: rgb(51, 51, 51);"> </td></tr>


</table>
<table bgcolor="#ffffff" border="0" width="543">

<tr>
<td style="color: rgb(51, 51, 51);" width="463">4. 필름에서
기본으로 쓰고 있는 3 Point 라이트를 CG에서 만들어 보았다. 오른쪽이 3 Point Light를 적용한 것이다. 그러나
실재 같지 않고 좀 그림이 조화를 이루지 않는 느낌이다. 왜 일까. 여기서 반사광과 그림자를 생각해 본다.

</td></tr>
<tr>
<td style="color: rgb(51, 51, 51);">[You must be registered and logged in to see this 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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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 must be registered and logged in to see this image.]</td></tr></table>
<table bgcolor="#ffffff" border="0" cellspacing="0" width="543">

<tr>
<td style="color: rgb(51, 51, 51);" align="justify">
반사광

만약 바닥이나 사물 옆에 있는 물체가 색을 갖고 있으면 빛이 투여 되고 반사 되면서 그 색이 더해 지게 된다. 다시 말해서 밝강색 바닥에 있는 사물은 붉은 반사광을 가지게 되는것이다.
</td></tr>
<tr>
<td style="color: rgb(51, 51, 51);">[You must be registered and logged in to see this image.]</td></t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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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d style="color: rgb(51, 51, 51);">[You must be registered and logged in to see this image.]</td></t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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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d style="color: rgb(51, 51, 51);">[You must be registered and logged in to see this image.]</td></tr>

<tr>
<td style="color: rgb(51, 51, 51);">[You must be registered and logged in to see this image.]</td></tr>
</table>








Shadow

마야의 샤도우는 검은색이 기본 물체의
색과 Multiply된 상태로 나온다. 그럼으로서 그림자가 투명하게 비취기 보다는 검은색으로 그린것 같은 느낌을 받게 된다.
그림자는 조명에 따라 색을 띄기도 하고 또한 투명한 느낌으로 더해지는게 실재의 현상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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